티스토리 뷰

남자청바지 추천상품 및 남자청바지 인기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남자청바지 상품이 있는데 그 중에서 구매율이 높은 top 7 을 골라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최근 인기있는 상품들을 순위별로 소개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할인가로 상품을 만나보세요.)▼

추천 핫딜 상품정보

의 다양한 상품리뷰 상세정보는 제품사진 클릭시 바로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남성용 슬림일자 구제 시크릿밴딩 9부 청바지 FJ945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남성용 슬림일자 구제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24,760원
할인율 10%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115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괜찮아요
남성용 슬림일자 구제 시크릿밴딩 9부 청바지 FJ945, 28(S), 연청
중매일 체육복 바지만 주구장창 입는 중2아들. 그래도 좀 특별한 날 청바지도 하나 있어야하기에 급하게 하나 준비하게 되었어요 옷은 로켓배송이 많이 없는데 일단 마음에 드는게 로컷배송이 되어 좋았습니다 173cm 51kg엄청 마른 남자 중학생 너무 말라 어떤 바지를 사도 허리가 흘러내리는 아이 당연히 s를 구매했구요 밴딩이라해서 샀는데 밴딩이 맞긴합니다 근데 중간에 단추랑 지퍼로 되어있네요 솔직히 전 그냥 쓕 입고 벗는걸 원했는데 그건 아닙니다 스판끼는 엄청 좋구요 바지 핏도 예쁩니다 그런데 작게나오긴 한 모양입니다 아들이 입고 딱 맞는 옷 찾기 어려운데 딱 맞습니다 대부분s사도 크거든요 근데 이건 딱 맞습니다 조금 살이 더 찌면 못입을것 같네요 길이는 복숭아뼈 위? 살짝 짧은감이 있네요 길지는 않습니다 봄가을용인것 같구요 이가격에 이정도 아주 만족합니다

 

머시따 남성용 세미와이드 히든밴딩 청바지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머시따 남성용 세미와이드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24,5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55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넘넘 이뿜
머시따 남성용 세미와이드 히든밴딩 청바지, 블랙 1, M(30)
저는 170cm, 60kg 여성입니다! 진짜 너무너무너무 이뻐요 마음에 들어요!! 그냥 맨날 이상한 츄리닝? 뭐 너무 후즐근 하게 입고 다녔는데 저는 별 생각 없었는데 엄마가 ..ㅋㅋㅋ...너무 대충 입고 다닌다고 바지라도 다른거 입으라 해서 구매했습니다... 귀찮아서 그냥 검색해서 나오는 맨 위 구매했습니다.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이쁜 것 같아요 평소에 허벅지가 좀 두꺼운 편이라 솔직히 츄리닝이 편하긴 한데 이런바지는 정말 오랜만에 구매해보네요 L로 살까 M으로 살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남성용이니 M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늘 느끼지만 바지길이 봐도 뭔지 잘 모르ㅜ겠네요.. 바지를 잘 안사서 그런가 여하튼 너무 딱 맞고 이쁜 것 같아요 두께는 지금 계절에 입어도 될 것 같아요 엄청 두껍다 이건 아닌데 가을용? 정도? 그냥 두껍게 나온 청바지가 이정도 두께 아닐까 생각듭니다 하하 근데 발목 끝 부분은 원래 이렇게 나온건디 뭔가 뜯어져 ? 있는 스타일이긴 한데 ... more

 

나타났다 남성용 밴딩 와이드 청바지 데님 빅사이즈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나타났다 남성용 밴딩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17,890원
할인율 50%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92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역시.....작구만
나타났다 남성용 밴딩 와이드 청바지 데님 빅사이즈, 중청, 5XL
이건 뭐 너무한거 아니냐고....... 사진과 다른 재질임. 청바지 느낌이 별로 없음 그냥 푸르스름한 청바지 흉내내는 면바지임. 사이즈도 더 작은게 문제임...왠만하면 입겠다 정도도 안됨 골반을 간신히 통과했으나 까딱 잘못하면 찢어질듯한 느낌적인 느낌

 

도도미아 남자 와이드 팬츠 밴딩 청바지 빅사이즈 까지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도도미아 남자 와이드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19,900원
할인율 23%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498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중딩 아들 청바지로 넘 맘에 들어요
도도미아 남자 와이드 팬츠 밴딩 청바지 빅사이즈 까지, 연청, 4XL
중학생 아들이 요즘 성장기를 지나면서 통실통실해져서 편한 바지를 찾다가 도도미아 남자 와이드 팬츠 밴딩 청바지를 발견했어요 색상도 연청이라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요즘 유행하는 와이드라서 더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아들이 평소에 2xl바지를 입는데 이 청바지는 4xl 주문했고요 넉넉하게 잘 맞아요 통통사이즈가 입어도 와이드핏 잘 살아서 예쁘고 색상도 예뻐요 우선 아이가 입고 편하다하니 그게 제일 좋구요 아이가 입기 편하고 디자인 핏과 색상까지 예쁘니 최고인듯요^^ 다른색상으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한데 핏예쁘고 질도 괜찮아요 후드티랑 입으니 넘 예뻐요^^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 꾹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 꾹 부탁드립니다 ⬇️⬇️⬇️

 

가이스토리 남성용 사계절 스판 고든 빅사이즈 청바지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가이스토리 남성용 사계절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29,9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057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여름 스판신축성, 빈티지 컬러 디자인, 바지 타격감 굿
가이스토리 남성용 사계절 스판 고든 빅사이즈 청바지, 빈티지, 2XL
안녕하세요^^ <가이스토리 남성용 사계절 스판 고든 빅사이즈 청바지, 빈티지 컬러, 2XL> 스판 신축성 아주 좋네요 # (앉았다 일어났다, 엄청 편하네요^^) 청바지 재질 좋음 # 두께 얇아요 # (시원해요^^) 컬러 화면과 같아요~ (청 빈티지 컬러 독특하고 이쁘네요 중간 스크래치 디자인 좋네요^^) 세탁 후 물 빠짐이나 변형도 없어요 # 마감처리 정상 # (실밥 터진 데나 문제 있는 부분 없어요^^ 단! 청바지 뒤 호주머니 두 군데 중, 오른쪽이 윗부분이 살짝 접혀있어요 ㅜㅜ 다림질을 살짝 해야겠어요...) 가격대비 퀄리티 우수하고 허접해 보이지 않은 거 같아요 # 오프매자이나 백화점에 비해 떨어지지 않아요 # 사이즈는 조금 작은 거 같아요 # (제가 L이나 XL 사이즈인데 2XL 사이즈가 맞네요^^) 다른 진한 네이비도 주문하려고요 # 특히 청바지 길이 기장 & 둘레 사이즈가 마음에 드네요 # 캐주얼하게 상의 여름 재킷 네이비나 블루 컬러로 시원하게 막 입을 청바지가 필요했는데 빈티지 컬러 아주 이쁘네요^^ 컬러, 디자인도 딱이네요~ 진작에 주문해서 입을 걸 ... more

 

디벨로 남성용 빈티지워싱 테이퍼드 진 9부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디벨로 남성용 빈티지워싱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29,900원
할인율 21%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304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상세팁
디벨로 남성용 빈티지워싱 테이퍼드 진 9부, 34(XL)
우선 34 사이즈 주문했는데 세로로 길게 주름이 ㅋㅋㅋ 다려서 입으면 되니 상관없어요. . . 재질과 마감 : 신축성 전혀 없고 거칠지는 않고 두께 약간 두껍고 탄탄합니다. 권장 착용 계절은 가을~초겨울입니다. 마감은 바느질이 잘 되어있습니다. 사이즈와 핏 : 34 정사이즈 입니다. 허리+엉덩이 약간 넉넉한 편입니다. 제가 허벅지와 종아리가 꽤 두꺼운데 편합니다. 허벅지는 넓지만 밑단의 폭이 좁지 않아서 핏은 테이퍼드 핏 30퍼 + 스트레이트 핏 70퍼입니다. (약간 세미와이드에 가까움) 본인이 비율이나 몸매가 아주 좋지 않으면 사진의 모델같은 테이퍼드 핏은 안 나와요~ 기타 : 약워싱 청바지라 개체 차이가 있습니다. 기장은 내려입지 않은 기준으로 키 173에게 10부(복숭아뼈아래) 기장이니까 키 180 초반 넘으면 9부기장(복숭아뼈위) 되겠네요. 적합한 체형 : 모든 체형 베스트 체형 : 허벅지와 종아리 둘 다 굵은 사람 (물론 씨름선수급은 한사이즈 업) 잘 입을게요~

 

JEEP Spirit (지프 스피릿) 남성 청바지 가을.겨율용 (New) <국내 당일발송>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JEEP Spirit (지프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45,000원
할인율 54%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22개 상품평
로켓배송 X

 

상품리뷰

좋네요
JEEP Spirit (지프 스피릿) 남성 청바지 가을.겨율용 (New) <국내 당일발송>, 블랙_블루, 33
사진상 보다는 달라요. 세탁 해보니 물이 넘 많이. 빠지네요.

 

오늘은 남자청바지 관련된 제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 소개해드린 상품중 끌리시는 상품이 있으신가요. 현재 할인중인 상품도 보이니 구매하시는데 잘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구매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coopang_banner/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